복음 성가 다운로드

June 20, 2018 in Uncategorized

정신-락 복장 보복 복음 합창단-낮은 회원 앨런 sparhawk과 스티브 garington의 사이드 프로젝트-이른 2010에서 자신의 학년 LP로 2를 다시 발표 했다. 3 월 27 일, 그들은 새로운 EP에, 혁명, 서브 팝 레코드를 통해 반환 합니다. 공동-밴드와 매트 벡 클리에 의해 덜루스, 미네소타의 그들의 homebase에서 생산, EP에 자신의 이미-improvisational 사운드 “흥분, 새로운 방향으로 이동, 속도,” 보도 자료에 따르면 본다. 4 트랙 노력은 스트리밍 및/또는 다운로드 지금 아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(예약 주문 귀하의 실제 사본 여기). 내 면의 빛 복음 합창단은 당신을 위해 온라인 콘서트를 할 것입니다! 우리는 시간에 당신과 함께 작동 합니다/날짜 및 형식 옵션 (스 카이 프, stageit 등) 시간 콘서트! 당신이 선택한 우리의 레 퍼 토리에서 음악! 놀라운 경험을 산소 네트워크에 참여 한 후 “내 합창단 수정,” 내부 가벼운 복음 합창단은 다음 레벨로 이동 영감 되었습니다. 우리는 스튜디오에 미리 암 춤 lepy, 아주 재능 있는 젊은 작곡가에 의해 여러 원래 복음의 노래를 기록으로 향하고 있다. 그 과정에서 우리와 함께 가자! 내부 라이트 복음 성가 대는 오픈과 긍정 커뮤니티 기반의 합창단으로 1980에서 “엄마 팻” 패트릭에 의해 시작 되었습니다. “당신이 말할 수 있다면, 당신은 복음을 노래 할 수 있다!” 한 그녀의 말을 했다,/그녀는 음악을 그녀의 기쁨에 공유 하 고 싶은 사람에 게 그녀의 팔을 열었다. 35 년 후, 사랑과 지역 사회의 그녀의 메시지는 여전히 공감 하 고 내부 가벼운 복음 합창단은 그녀의 유산을 계속 자랑 스럽게 생각 합니다.

노래 미리 암은 사랑, 기쁨과 열정 엄마가 모두 공유 반영 작성 했습니다! 그 후, 카 렌 깁슨 이끄는 왕국 합창단은 “나에 게 서” 수행-벤 e. 킹에 의해 1961 클래식. 보복 복음 성가 대 2012 투어 날짜: 04/04-셰필드, 영국 @ 할리 04/05-런던, 영국 @ 올드 블루 마지막 04/07-미네 아 폴리스, 미네소타 @ 첫 번째 애비뉴 04/27-브루클린, 뉴욕 @ 유니온 풀 04/28-워싱턴, 직류 @ 레드 팰리스 04/30-내 쉬 빌, 테네시 @ 지 하 05/01-멤피스, 테네시 @ 안녕하세요-톤 카페 05/02-블루밍턴,에서 @ 비숍 05/03-시카고, 일리노이 전통 찬송가, 자메이카 레게, 미국 팝, 그리고 영적 테마 세속 노래와 함께 schuba의 혼합 아프리카 복음 @, 소 웨 토 복음 합창단은 인상적인 공연 단위입니다. soweto, 남아 프리 카 공화국, 2002에서 성가 대 감독 데이빗 mulovedzi와 비벌리 bryer에 의해 결성, 그룹은 30 포함-일부 회원과 그들이 생산 하는 쇼를 희망과 기쁨 화려한 남아 프리 카 보컬 하모니의 전체 강력한 표현입니다. 내부 라이트 복음 합창단 티셔츠 (흰색에 보라색), 플러스 앨범 다운로드 및 독점적인 업데이 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“내 면의 빛이 복음 합창단은 매우 우리의 첫 번째 프로 녹음을 할 수 있는 기회에 의해 흥분 된다! 우리는 비영리, 지역 사회 기반의 합창단 이며 우리가 이런 일이 있도록 자금을 모금에 지원이 필요 합니다. 메 건 markle과 해리 왕자의 결혼은 영국의 역사에서 강력한 순간 이다. “어떻게이 여자-누가 뿐만 아니라 색상의, 하지만 같은 학교 또는 심지어 영국에서 제기 되지 않은 왕족으로 대학에 가지 않았고, 그래서 차이와 otherness의 모든 이러한 점을가지고-이 곳으로가 야?,” 롤라 adeesioye , 영국 작가와 저널리스트, 시간을 물었다.

“그것은 다 변화로 많은 것을 말한다.” 노예 기간 동안 믿음의 탄력성에 대 한 영국의 로열티에 검은 목사 님이 설 교는 1000만% 아니 내가 무엇을 위해 깨어난 줄 알았는데, 로얄 웨딩 좋다. CD에 새 앨범, 미리 암 댄스 lealy, 플러스 앨범 다운로드 및 독점적인 업데이 트에 대 한 액세스를 체결 했다. 당신은 새 앨범의 일부가 될 거 야 … 당신의 이름은 앨범의 라이너 노트의 특별 한 “감사 합니다” 섹션에 나타나는. 게다가 CD를, 서명, & 다운로드 및 독점적인 업데이 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미국, UK 및 독일 쇼는 악대의 여정에 추가 되었다.